Skip to main content

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1) 사업자정보 확인 후 전자계약서를 발송드립니다.
2) 계약서 작성 후 카드사심사를 진행합니다. (평균 7영업일 소요)
3) 메뉴플러스 계정 발급이 완료됩니다.

어떤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?

호텔, 글램핑, 캠핑 등 객실 주문이 필요한 숙박업소와 실내 만화방/룸카페 및 테이블 주문이 필요한 요식업장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(업종 별 예시)
– 숙박업(호텔/모텔) : 객실 내 룸서비스 주문, 레이트 체크아웃 결제, 수영장 및 편의시설 예약
– 숙박업(펜션/캠핑/글램핑장) : 호실 내에서 바베큐 주문, 기타 소모품 결제, 편의시설 예약
– 만화방/룸카페 : 방 별 용품 주문, 이용시간 추가 주문
– 요식업 외 : 테이블 주문/결제

QR은 어떻게 발급하나요?

서비스 가입 시 QR스티커를 초기 제공해드립니다.
추가 필요 시 관리자페이지에서 객실 별 QR이미지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
고객은 어떻게 주문/결제하나요?

객실 별 QR을 스마트폰 카메라로 스캔하여 주문합니다. 고객은 앱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, 모바일 주문화면 상에서 결제/주문이 진행됩니다.

(결제수단)
1. 신용카드 인증(ISP/안심클릭)
2. 통합간편결제 (카카오페이, 네이버페이, PAYCO, L.PAY, SSG Pay)
3. 카드번호 수기 결제 (카드번호/유효기간/생년월일/비밀번호 입력)

주문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메뉴플러스에서 제공한 관리자 화면에서 주문접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QR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서비스 가입 시 QR스티커를 인쇄하여 제공해드립니다. 또한, 메뉴플러스 관리자화면에서 객실 별 QR이미지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
단말기도 제공하나요?

가맹점은 PC, 고객은 스마트폰을 통해 사용합니다.
결제를 위한 단말기 추가 구비를 희망하시는 경우, 민트포스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결제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메뉴플러스 관리자화면의 [주문관리]에서 주문 별 결제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매출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메뉴플러스의 가맹점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메뉴플러스 고객센터

고객센터

02-2627-8980

이메일

support@deliverymoney.co.kr

주소

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7, 10층 (가산동, IT캐슬2차) (우)08506

업무시간

오전 9시 ~ 오후 6시 (토,일,공휴일 휴무)